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住所: 韓国 Gangwon-do, Gangneung-si, Gyeonggang-ro 2115beon-gil, 7 감자유원지.

専門分野: レストラン.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テイクアウト, イートイン, 宅配, ランチに人気, ディナーに人気, ランチ, ディナー, トイレ, カジュアル, 今っぽい, グループ客, 大学生に人気, 旅行者に人気,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 子ども向き, 駐車場, 無料の路上駐車場, 有料駐車場.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60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4.5/5.

📌 の場所 감자유원지

감자유원지 韓国 Gangwon-do, Gangneung-si, Gyeonggang-ro 2115beon-gil, 7 감자유원지

⏰ の営業時間 감자유원지

  • 月曜日: 11時00分~20時00分
  • 火曜日: 11時00分~20時00分
  • 水曜日: 定休日
  • 木曜日: 11時00分~20時00分
  • 金曜日: 11時00分~20時00分
  • 土曜日: 11時00分~20時00分
  • 日曜日: 11時00分~20時00分

감자유원지

감자유원지는 한국 Gangwon-do, Gangneung-si, Gyeonggang-ro 2115beon-gil, 7에 위치한 레ストラン입니다.

감자유원지는 전기 수영, 수영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험과 평가

口コミ: This restaurant has 60 reviews on Google My Business.

平均意見: 4.5/5.

감자유원지는 テイクアウト, イートイン, 宅配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자유원지는 ランチディナー에 인기가 있습니다.

감자유원지는 トイレ, カジュアル, 今っぽい, グループ客, 大学生에 인기가 있습니다.

감자유원지는 旅行者에 인기가 있습니다.

감자유원지는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를 받습니다.

감자유원지는 子ども向き駐車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テイクアウト, イートイン, 宅配, ランチに人気, ディナーに人気, ランチ, ディナー, トイレ, カジュアル, 今っぽい, グループ客, 大学生に人気, 旅行者に人気,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

👍 のレビュー 감자유원지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김승기
5/5

250828 방문.
메밀 김밥 필 무렵(메밀김밥), 항정살 감자 솥밥, 감자눈 카레우동,
포파누들(장칼국수) 먹었음.

최근 강릉시내에서 가장 유명세를 떨치는 집으로 감자를 주재료로 사용하는 집. 메뉴에 모두 감자가 들어간 듯. 1층에 감자를 이용한 감자다방이 있고, 2층이 감자유원지임, 어차피 식사전 웨이팅이 거의 필수이니 감자다방에서 구경하면서 앉아있으면 좋을 듯.

이집의 가장 특색있는 메뉴는 메밀김밥(메밀 김밥 필 무렵)으로 일본풍 단맛의 계란말이가 들어간 김밥. 사실 밥이 들어가지않아 밥이라 표현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표현할 말이 없어 김밥이라 쓰는것에 동의함. 메밀면의 부드럽도 나풀거리는 식감이 일본식 계란말이의 단맛과 가다랑어포(가쓰오부시)를 쓴 듯 약한 훈연과 감칠맛에 상당히 잘 어울림. 이집의 대표메뉴라 할 만 함.

감자솥밥은 슴슴하게 먹을만하며, 김치등 밑반찬이 필요한 편. 카레우동은 감자퓨레가 올라가 상당히 부드러웠으며, 감자솥밥과 카레우동 모두 일본풍의 음식. 간은 슴슴한 편. 두메뉴를 시켜 솥밥에 카레를 얹어먹으면 훨씬 맛이 낫다.

장칼국수는 기본적인 장칼국수 맛에 감자가루(?)가 올라갔음. 맛은 일반적인 장칼국수 맛. 나쁘다는 것이 아닌 일반적으로 잘 끓인 맛. 특색이 있지는 않았음. 고추장의 쨍한 맛이 있는 편.

한번쯤 방문해도 괜찮을 듯 하지만 재방문의사는 글쎄...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최재영
5/5

우연히 눈에 띈 ‘감자유원지’ 식당에 큰 기대 없이 들어가 대표 메뉴인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맛이 은근히 끌려 어느새 한 접시를 깨끗이 비워냈습니다. 다만 크기가 다소 커서 한입에 넣기에는 불편해 입안에 우겨 넣는 상황이 생기곤 했습니다. 그래서 혹시 연인과 함께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김밥 메뉴는 조금 피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메뉴는 맛보지 못했지만, 김밥의 맛으로 미루어 보아 분명 입맛에 잘 맞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정동진에 들르실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들러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juo
4/5

요리와 감자와의 관련성이 가게 이름만큼 강하진 않은 것 같지만 맛은 있다. 장칼국수는 약간 꾸덕한 맛이며 카레우동은 감자 퓨레가 들어가 있어 부드러웠음. 메밀김밥은 깔끔하고 입에 가득 차는 포만감이 느껴졌다. 1인 1메뉴하면 딱 양이 적당한 것 같은데 사이드로 시킬 만한 양 적은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이재찬 (.
5/5

웨이팅이 있다보니 테이크 아웃을 했음
내부 시설 잘 모르겠음
직원분들 서비스 친절 잘 모르겠음.
주차할곳 없음 골목주차인데 웨이팅 있다보니
공용주차장 쓰기도 부담됨.
메밀 김밥만 드리러 오신거면 테이크아웃 추천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높이뛰기9
3/5

금요일 12시쯤 방문해서 대기 번호 27번으로 1시간 30분 이상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중앙시장에서 간식을 먹어 배가 어느정도 부른 상태여서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음식이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항정살 돌솥밥, 장칼국수, 메밀김밥 3가지 메뉴을 시켰고 메밀 김밥이 가장 괜찮았습니다.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STAR K.
3/5

기차시간이 애매해서 매장이용은 하지 못했고 포장주문했어요~ 건강한 맛인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장근석
4/5

오랜만에 강릉여행 항상 강릉가면 먹는 순두부, 장칼국스, 물회, 닭강정은 싫어서 강원도의 맛을 느낄수 있는 메뉴가 뭐가 있을까 하다가 찾게된 감자유원지. 강릉중앙시장 인근 홈플러스 근처에 있어서 시장구경 겸 방문하기 좋았다.
1층은 카페와 각종 감자 굿즈를 판매하고, 2층은 식당으로 운영한다. 그래서 식사를 위해서는 2층으로 가면된다.
메뉴가 다양하진 않고 양이 많진않기 때문에 커플이 방문하면 3개정도 1층 카페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감자스프를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하게 먹을수 있다. 메뉴는 한식과 일식의 퓨전 그 어디쯤 인데, 감자스프는 감자의 고소함과 스프의 꾸덕함이 함께 제공하는 바게트와 궁합이 좋았다. 그리고 메밀 김밥 필 무렵이라는 특이한 메밀김밥이 있는데 이게 와사비와 새우튀김, 계란이 입안에서 어울어지면서 특별한 맛을 냈다. 그외 카레우동과 항정살 감자 솥밥도 평균이상의 맛을 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
주차공간도 있고, 식사하면 1층 카페에 할인도 해주니 커피한잔도 하고 굿즈를 구경하는 것도 좋을 꺼 같다.
단점을 꼽자면 1층에서 구입가능한 감자스프를 주문하려면 1층에가서 주문하고 또 가지러 1층으로 가야하는 점과 대부분의 서비스가 셀프라 직접해야 하는 일들이 많다는 점이다.
항목별 5점 만점 기준
접근성 : 4점
가격 : 4점
맛 : 5점
친절함 :4점
청결 : 4점
재방문 의사 : 1점 가산점(있을 경우 1점, 없으면 0점)
평균점수 : 4.4점

감자유원지 - Gangneung-si, Gangwon-do
Leah
2/5

기대를 너무많이해서 그런지 솔직히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항정살감자솥밥, 크림카레우동, 그리고 포파누들 시켰는데 그중에 솥밥이 가장 괜찮았구요, 포파누들이 가장 별로였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