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금산면 금산리 39 금산사.
전화번호: 635484441.
웹사이트: geumsansa.org
전문 분야: 불교사찰,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화장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84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금산사

금산사 소개

금산사는 대한민국 전북 특별자치도 김제시에 위치한 명성 있는 사찰입니다. 불교사찰과 관광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문화와 역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곳입니다.

금산사는 주소가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금산면 금산리 39 금산사로, 전화번호는 635484441입니다. moreover, 웹사이트는 geumsansa.org입니다.

금산사는 전문 분야를 불교사찰과 관광 명소로 두고 있으며, 휠체어 이용 가능한 출입구와 주차장이 있어 장소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화장실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리뷰를 통해 금산사는 전주에서 모악산을 잘하기에 가까워 거리도 가깝고, 방문해도 볼거리 많다고 합니다.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고 주말에는 방문객이 더 많이 찾는 곳입니다. 다른 사찰에 비해 주차료가 비쌀 수 있지만, 미륵전 등의 유산은 압권입니다.

국보와 보물이 가득한 금산사는 미륵전이 현존하는 유일한 삼층 법당임을 알리며, 전주 여행 가는 김에 들르기 괜찮은 위치에 있습니다. 규모가 큰 절로, 주차비 5천원 내고 절 입구 주차장까지 올 수 있습니다.

평일에 방문했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하안거 예불을 드리러 왔습니다. 펫프렌들리 사찰로 목줄 말 채우면 강아지와 함께 경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전주 근교에 있는 큰 사찰로 모악산 등산과 병행하여 방문하면 좋습니다. 꽃무릇이 만개하여 선운사나 불갑사 대신 꽃구경 하기 좋습니다.

아이는 물놀이를 즐기며, 캠핑장쪽 외부 주차장에 주차한 후 꽃무릇 구경하며 본당으로 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름엔 진입로 중간 계곡에서 물놀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과 방문시엔 돗자리 하나랑 여벌 옷 들고 오시면 좋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사찰로 간절한 기도를 들어주는 기운이 좋은 곳

금산사 방문 팁

  • 전주에서 모악산을 하기전에 금산사 방문하기 좋습니다.
  • 주차료가 비쌀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 미륵전을 꼭 방문해 보세요.
  • 아일랜드와 함께 꽃구경을 즐기기 좋습니다.

👍 의 리뷰 금산사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Yaho D.
5/5

전주에서 모악산 잘 하기 있어서 거리도 가깝고 방문 해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고 주말에는 방문객이
더 많이 찾는 곳입니다.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Samuel O.
4/5

다른 사찰에 비해 주차료가 비쌉니다. 무려 5천원.. 국립공원에 있는 사찰보다 주차료가 비쌉니다. 하지만, 미륵전 등의 유산은 압권이었습니다.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EUNYOUNG
5/5

국보와 보물이 가득한 곳. 특히 미륵전은 현존하는 유일한 삼층 법당이라고 함. 전주 여행 가는김에 들리기 괜찮은 위치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taeho L.
5/5

규모가 큰 절입니다.
주차비 5천원 내고 절 입구 주차장까지 올 수 있습니다.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Jihun K.
5/5

평일에 방문했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하안거 예불을 드리러 왔습니다. 펫프렌들리 사찰로 목줄말 채우면 강아지와 함께 경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남고산모글리
4/5

전주 근교에 있는 큰 사찰입니다. 모악산 등산과 병행하여 방문하면 좋구요. 지금 꽃무릇이 만개하여 선운사나 불갑사 대신 꽃구경 하기 좋습니다. 내부 주차료가 5000원으로 비싸니 캠핑장쪽 외부 주차장에 주차 하신 후 꽃무릇도 구경하며 본당으로 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름엔 진입로 중간 계곡에서 물놀이도 가능하니 아이들과 방문시엔 돗자리 하나랑 여벌 옷 들고 오시면 좋습니다.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신지원
5/5

대한민국 최고의 사찰입니다
간절한 기도를 들어주는 기운이 좋은 곳

금산사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freessul01 J. (.
5/5

절까지 차 끌고 올라갈 수 있지만 승용차 기준 5천원 내야합니다. 그냥 무료주차장 잘 되어있으니 세워두고 산책로 걸어서 올라가세요 산책로 잘 되어있어요
절은... 좋아요 여기저기 여행 다니면서 사찰 많이 다녔는데 여기가 최고였던 것 같아요. 국보도 있고 보물도 많고요. 동선도 좋고.

사찰 내에 카페도 있어서 필요하신 분은 이용하면 되지만, 금산사 올라가는 길가에 좋은 카페들 많아서 절 구경후에 내려오면서 들르면 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