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住所: 韓国 Gangwon-do, Hongcheon-gun, Tong-myŏn, Soksae-gil, 70 러스틱라이프.

ウェブサイト: instagram.com
専門分野: 伝統的な紅茶・緑茶店.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テラス席, テイクアウト, イートイン, 宅配, お茶の種類が豊富, コーヒーがおいしい, デザートがおいしい, 車椅子対応の入り口, コーヒー, デザート, 座席があるお店, テーブル サービス, トイレ, カジュアル, ロマンチック, 今っぽい, 静か, 落ち着く, グループ客, 大学生に人気, 旅行者に人気,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 子ども向き, 無料の路上駐車場, 無料駐車場.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79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4.5/5.

📌 の場所 러스틱라이프

러스틱라이프 韓国 Gangwon-do, Hongcheon-gun, Tong-myŏn, Soksae-gil, 70 러스틱라이프

⏰ の営業時間 러스틱라이프

  • 月曜日: 定休日
  • 火曜日: 11時00分~18時30分
  • 水曜日: 11時00分~17時30分
  • 木曜日: 11時00分~18時30分
  • 金曜日: 11時00分~18時30分
  • 土曜日: 11時00分~18時30分
  • 日曜日: 11時00分~18時30分

【러스틱라이프】는 한국 강원도 홍천군 통면 속 소경길 70에 위치한 전통적인 홍차와 녹차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이 카페는 테라스 좌석, 택아웃, 이트인,宅配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차 종류와 맛있는 커피,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는 장所입니다. 또한, 차량 접근 가능하고, 휠체어 접근 가능한(entry) 경로가 마련되어 있어 장애인도 다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러스틱라이프의 특징

  • 전통적인 홍차와 녹차 전문점
  • 테라스 좌석, 택아웃, 이트인,宅配 등의 다양한 서비스
  • 다양한 차 종류와 맛있는 커피, 디저트
  • 차량 접근 가능, 휠체어 접근(entry) 경로가 마련되어 있음
  • 테이블 서비스, 로마ntic한 분위기

위치 및 접근 방법

러스틱라이프는 강원도 홍천군 통면 소경길 70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교통이 다소 복잡하ことに 주의해야 합니다.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주위의 관광 명소를 찾아뽑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추천 정보

  • 예약 없이 이용 가능
  • 별당을 대관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 블렌딩 꽃차를 추천하지 않는다

러스틱라이프는 홍차와 녹차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카페로, 차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다양한 차 종류와 맛있는 디저트를 제공하며,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所입니다. 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되고, 휠체어 접근(entry) 경로가 마련되어 있어 장애인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없이 이용해도 되며, 별당 대관료도 합리적입니다. 주변 관광 명소를 찾아뽑아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のレビュー 러스틱라이프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L (.
5/5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떡도 맛있고 커피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메뉴에서 정성이 느껴져요🫰
카페에 입장하면 나무향이 확 느껴지는게 좋았습니다.

들어오는 길이 좁아서 다른 차를 만나면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

분위기는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네요.
인테리어가 조잡하지 않고 상당히 잘 절제된 느낌이 나네요. 💎

옆에 스튜디오 건물도 한 번 들러보세요 정원이 매우 이쁘네요! ⛰️🏕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Yuna
5/5

분위기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카페

홍천 산기슭 깊숙히 위치하고 있는 카페
건물은 그리 크지않으나 부지는 매우 넓은편

예약 없이 이용할수있는 본관과
대관하여 사용할수있는 작은 별채 3개가 존재한다
대관료도 합리적이기에 데이트라면 대관도 괜찮을 것

식음료 특별한 부분은 없지만 무난하다
다만 블렌딩 꽃차는 추천하지 않는다

마지막 진입로가 1차선 산길이기에 반대편 차를 마주치면 다소 곤란할수 있는게 단점

홍천을 방문했다면 방문해볼만한 카페로 추천한다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Junghoon S.
5/5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숲속책방이 하나 남아있어서 2만원 추가하고 들어가서 좋은 시감 보내고 왔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고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서비스로 주시고 시간도 넉넉히 더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눈 내리는 숲을 큰 창으로 보면서 앉아있으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더라고요. 다른 방들도 지나가면서 봤는데 숲속책방이 아늑하고 좋아보였습니다.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Flamingo
3/5

고즈넉한 분위기의 ,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듯한 카페 . 퓨전 한식 디저트와 전통차, 드립커피를 판매한다.
크림 치즈가 들어간 곶감, 궁중 디저트인 두텁떡, 팥 앙금 모나카가 디저트의 전부. 치즈와 곶감의 조합은 도저히 상상히 안 되는 맛이라 시켜봤고, 두텁떡은 궁중다과에 대한 기대감에 시켜보았다.
두텁떡은 맛은 있었으나 흰앙금이 들어간 두꺼운 찹쌀떡에 가까웠고 크림치즈 곶감말이는 묘한 맛이었다. 달지 않은 곶감에 시큼한 크림치즈, 고소한 호두가 들어가 있었지만 무슨 맛인지 명확히 설명할 길이 없음... 모든 재료의 맛이 다 나긴 하는데 한데 어우러지느냐 하면 그건 또 아니었다. 게다가 둘이 먹기에도 양이 많아서 소/대로 구분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었음...
꿀 오마자차는 찬물에 꿀이 녹지 않아서인지 겉도는 느낌이었고 드립커피는 로스팅이 강해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았다. 적어도 내 취향이긴 했지만.
카페가 자연속에 감싸인 느낌이라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으나 차나 디저트는 아쉬운 감이 있었다. 오픈한 지 두 달 정도밖에 안 됐으니 앞으로 발전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해 본다!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JaeWoo K.
4/5

외딴데 있는 카페입니다. 루프탑 풍경이 굉장히 좋습니다. 하지만 자리가 몇개 없어서 자리 맡기가 힘들고, 강원도 바람이 칼바람이라 춥기도 하고 냅킨이나 물티슈는 그냥 횅 날아가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카페 정원 곳곳에 심어놓은 꽃, 풀들이 나무 이쁩니다. 그리고 야외 테이블도 정원과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사람이 많이 없다면 더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들도 신박합니다. 앙버터가 들어간 모나카가 있는데, 엄청 맛있습니다. 모나카 과자껍데기도 뭔가 콩가루로 만든듯 합니다. 엄청 고소합니다. 거기에 곶감에 치즈를 어떻게 말아놓은듯한 것도 참 맛있습니다. 호박식혜는 좀 덜 달아서 건강하게 맛있습니다. 커퓌 맛있었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같이 가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자리없으면 낭패구요.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강남희
3/5

6월부터 예약만 받는다고합니다.
주변풍경이나 경관은 매우좋으나 가격은 카페스럽지않게 1인당 15,000원이라고 합니다ㅜ
비싼 게 흠인데 가기두 어렵습니다.
차가 한대 간신히 지나가는 시골길을 거쳐와야해서 오가는 차량때문에 부득이 예약제,2시간만 이용가능 이런걸 한다는군요.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원문규
5/5

홍천 예약카페로 야생화도 많고
프라이빗 공간 3곳이 인기가 좋아요.

들어가는 길이 불편하지만
이름처럼
시골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

주변 수타사와 산소길
양지말 화로구이, 사랑말 한우는 물론
혼천시장에 들러 홍총떡도 드셔보세요.

러스틱라이프 - Hongcheon-gun, Gangwon-do
Juhee R.
4/5

Cozy cafe in rural area.
Not many options to eat though, it was worth to try.
Indoor space is cold and in shadow but rooftop terrace is so warm and there are plenty of sunlight.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