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 맹방관광지.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9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맹방관광지

맹방관광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 맹방관광지

맹방관광지 소개

맹방관광지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관광지입니다. 유명한 관광 명소로 전문 분야는 관광 명소이며, 가족 및 연인들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맹방관광지는 주소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 맹방관광지로, 전화번호는 없습니다. 웹사이트도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Google My Business에서 19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1/5입니다.

이곳은 삼척맹방유채꽃축제의 개최지가 됩니다. 축제 시작 첫주말이라 사람이 많으며 다양한 부스와 무료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먹을 것도 많고, 유채꽃밭 중간에 기차놀이도 있어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맹방해수욕장은 노란 유채꽃밭이 펼쳐진 뜨락 위 도로가 의외로 가족 지인 연인들과 함께 사진 찍기에 아주 훌륭한 장소입니다. 뒤에는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어 노랑과 연분홍 백색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풍경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이곳은 교통이 편리하며 무료 입장도 가능합니다. 기차는 성인 6000원이며 다양한 물건과 음식 판매가 있습니다. 산과 바다의 벚꽃, 유채꽃, 하늘의 예쁜 풍경이 기분 좋아지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에만 있을 것 같은 유채꽃이 넓게 활짝 피어 하늘의 푸르름과 산의 초록과 함께 노란색으로 심신에 안정을 줄 수 있는 곳입니다. 유채꽃축제 마지막날에도 유채꽃이 예쁘게 피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습니다.

👍 의 리뷰 맹방관광지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럭키유니짱Lucky Y.
5/5

삼척맹방유채꽃축제 보러 왔어요~ 축제 시작 첫주말이라 사람이 참 많았어요! 다양한 부스가 운영되고 있었어요 ! 무료 체험도 많았어요! 먹을 것도 참 많아요! 유채꽃밭 중간에 기차놀이도 있고요!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임미숙
5/5

4월초. 동해안도로를 따라 삼척에 있는 맹방관광지로 가십시요. 노란 유채꽃밭이 펼쳐진 뜨락 위 도로가에는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맹방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유채밭이 아주 광활하지는 않지만 가족 지인 연인들과 사진 찍기에는 아주 훌륭합니다. 뒤에 벚꽃을 배경으로 노랑과 연분홍 백색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풍경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Hwang유숙
5/5

맹방유채꽃축제 가보기는 처음.
교통 통제를 하는 날이라 시내버스로 이용해보았어요. 멀지 않고 이용도 편리합니다.
무료입장에 예쁜 꽃밭 최고죠.
기차는 성인 6000 이라고 해요.
뒤로 천막은 다양한 물건과 음식 판매도 합니다.
산과 바다에 벚꽃, 유채꽃, 하늘이 예쁜 풍경입니다.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이국
5/5

제주에만 있을것 같은 유채꽃이 넓게 활짝 피어 하늘의 푸르름과 산의 초록과 유채꽃의 노란색으로 심신에 안정을 주는듯 하다.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skysky C.
5/5

유채꽃축제에 마지막날이라 유채꽃보러 사람들이 많이 왔네요. 노란 유채꽃이 예뻤어요~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안지현
5/5

유채꽃이 이렇게 은은한 향기가있는줄 처음 알았네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신미영
5/5

삼척유체꽃 넘 이뻐요 행복한 힐링 이었습니다
5월 장미꽃 축제도 꼭 오고 싶어요
행복했습니다

맹방관광지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Sumi H.
5/5

2019년 삼척시 #맹방 유채꽃 행사장과 벚꽃길.
10여 년째 해오던 유채꽃 축제에 올해
2019년에 처음으로 불꽃놀이도 있었음.
유채꽃 축제 행사장 주변에 무료 주차장도 세 군데쯤 운영중이라, 작년 보다는 주차하기 쉬웠음.
매화와 복사꽃이 피어 있고. 바람에 날리는 벚꽃비가 내려 아름다웠음.
주말엔 아침 일찍 가거나 저녁 때 가야 차량 홍수를 피할 수 있음.
아이들이 좋아하는 페이스페인팅과 비눗방울 놀이를 비롯한 체험 부스가 많았고, 주차관리요원 및 행사 진행 요원들이 무질서를 예방해주어 좋았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