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59번길 43-1 쑥꿀레.
전화번호: 612447912.

전문 분야: 음식점, 간이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대학생, 신용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1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6/5.

📌 의 위치 쑥꿀레

쑥꿀레 대한민국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59번길 43-1 쑥꿀레

⏰ 운영 시간 쑥꿀레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3:30, 오후 4:30~8: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3:30, 오후 4:30~8:0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3:30, 오후 4:30~8: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3:30, 오후 4:30~8: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3:30, 오후 4:30~8: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3:30, 오후 4:30~8: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3:30, 오후 4:30~8:00

쑥꿀레 소개

쑥꿀레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인기 있는 간이음식점입니다. 이 곳은 특이한 메뉴와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59번길 43-1이고, 전화번호는 0612-447-912입니다.

쑥꿀레의 전문 분야는 음식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1인 식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등을 고려하여 접근성을 높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관심사항으로는 간단한 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대학생, 신용카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관심사항을 통해 쑥꿀레는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쑥꿀레에 대한 리뷰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1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3.6/5입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 곳의 특이한 메뉴와 친절한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쑥꿀레의 대표 메뉴인 쑥떡은 묽은 조청에 푹 담궈 먹는 식감이 독특한 맛을 선사합니다. 또한, 이 곳의 로우키 콜라보한 커피도 먹을 만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곳의 인테리어도 화이트와 우드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식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곳은 점심 시간에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른 아침에 방문하거나 점심 시간 전에 가면 좀 더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장의 경우, 휠체어 이용자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지만, 일반 주차장의 경우 주변에 따로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탈모 치료에 효과가 있는 쑥과 꿀을 사용한 독특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쑥꿀레는 목포 방문자들에게 꼭 한 번은 경험해볼만한 음식점입니다.

👍 의 리뷰 쑥꿀레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haha E.
5/5

오랜만에 방문하니 가게가 완전 바뀌었네요
사장님은 여전히 친절하십니다.
1인1메뉴 라고 적어 두셨지만,
둘이서 쑥꿀레 1개 주문 받아주시네요
간단히 디저트로 먹기 좋았습니다.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이시원
4/5

목포와서 한번쯤은 경험해볼만한 음식 1일1메뉴라 전에 목포방문시에 식후에는 엄두가 안나 지나쳤던 곳입니다. 다행히 까페에서 쑥굴레+음료 조합으로 시킬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은은한 단맛과 과하지않은 쑥떡맛 부드럽게 앙금도 씹히고 밸런스가 좋아서 커피랑도 잘어울립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화이트+우드로 깔끔하고 화장실도 있습니다. 주차할곳은 따로 없었습니다. 단팥죽은 위에 시나몬가루를 잔뜩 뿌려주시는데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팥죽좋아하는데 배부름으로 먹을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12시이후로 포장손님도 많아져서 웨이팅이 1시간으로 안내되고 발길을 돌리는 여행객들이 있었는데 그 점은 아쉽긴했습니다. 이른 아침을 먹고 점심전 11시전후 방문하면 여유로울듯합니다.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Dewani C.
3/5

묽은 조청에 푹 담궈 먹는 쑥떡. 식감과 먹는 법이 약간 새롭긴 하나 익숙한 맛입니다. 매장 재단장해 깔끔하고, 로우키 콜라보한 커피가 먹을 만함.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yygraphikos P.
3/5

독특한 디저트라 목포 여행 중 한 번 정도는 먹어 볼 만한 곳.
다만 복잡한 실내 & 오래 걸리는 웨이팅 등은 개선해야 할 듯.

더 자세한 리뷰는 블로그에서.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Hyun J.
3/5

박나래!!!!!!!!!!!! 이건 아니잖아~~~~!!!!!!!!
내고향 경제 살리기냐!!!!!! 이게 제일 맛있다며~~!!!!!!!!
그냥 쑥(쑥떡) 꿀(조청) 레.(넌 뭐냐!!)
쑥떡에 앙고 묻혀 조청하고 먹는 맛.
1시간 웨이팅한게 속상함. ㅠ
1인분 6천원인데 생각보다 비쌈.
딱 3천원정도의 맛과 양. 누가먹을래? 하면 한입정도는 먹겠지만 맛 글쎄,,떡이 찰떡도아니고 그렇게 찰진 떡은 아닌 식감. 동네 떡집의 쑥찰떡이 갠적으로 더 맛남.
웨이팅한 가게안도 에어컨이 틀려져있었지만 곰팡이 냄새로 난 괴로웠음요.ㅠ 주방이모(?)도 열손가락 다 뚫린 장갑으로.. 비위생적이였음. 주방있다 홀에 왜나오신겁니까ㅠ 다신 안가요ㅠ
백성식당은 일욜 4시에 갔는데 문닫았고,,월욜 휴무라면서요. 재료소진 근처 다른 백반식당으로 갔음.
즌라도는 어디든 반찬이 기본은 하니깐ㅡ
씨엘비 베이커리(?)도 지저분해보여서 맞은편 코롬방 빵집에 가서 크림바게트샀는데 현지분들이 많으셨음. 맛있었어요~ 가게도 깔끔.
코롬방도 목포에선 오래된 빵지순례 집이라..
청결을 택함. 목포 시내라더니 더워서 그런지 길엔 관광객 몇명뿐 사람도 없었고, 상점도 거의 닫은상태.
MZ들은 밤에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Lua K.
4/5

이전의 분식집과 디저트 카페를 분리해서 훨씬 쾌적하고 좋음.
쑥꿀레는 2인분 부터 포장 가능.
커피가 의외로 맛있는 편. 어줍잖은 카페보다 괜찮았음. 재오픈 하면서 커피 퀄리티가 아직 좋을지도.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sohyang K.
2/5

국수…육수는 맛있는데…강남도 그가격에는 안팝니다.쑥굴레만 드세요…아!!!옆 카페 사장님이 아드님이신지…어떻게 손님이있는데 이제 떡볶이 안만들어도 된다말하는지….오지말란 소리인지…가게 깨끗이 공사해서 보기는 좋았지만…글쎄요

쑥꿀레 - 목포시, 전라남도
Ung
3/5

주말에는 키오스크로 운영을 안하고 나이드신 사장님 혼자서 다 하시려고 하는지 뭔가 엄청 느리시고 답답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쑥꿀레에는 단팥죽이나 쑥꿀레로 유명하지만 메뉴엔 여러 분식도 같이 파는것 같았습니다.

쑥꿀레는 찾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만 들어가면 거의 바로 나오는거 같았습니다.

놋그릇에 조청에 절여진 쑥꿀레를 첫입한 순간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매장은 매우 창결했으며 주방또한 밖에서 다 보이고 깨끗해 보였습니다.

쑥향을 좋아하신다고 하면 매우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하 생각이 듭니다.

저는 다시는 안올거 같지만 나중에 나이가 들고 이 맛이 그리워 질것 같긴 할거 같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