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주소: 대한민국 번지 읍리 104-4 전라남도 신안군 팔금면 억순이 기찬밥상.
전화번호: 612712200.

전문 분야: 한식당.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억순이 기찬밥상

억순이 기찬밥상 소개

억순이 기찬밥상은 전라남도 신안군 팔금면에 위치한 인기 있는 한식당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한식 요리를 제공하며, 특히 부페식 '억순이의 기찬밥상'이 특징입니다. 이 부페에는 조기구이, 소갈비, 간장게장 등 20여 가지 이상의 반찬이 포함되어 있으며, 단돈 8천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억순이 기찬밥상은 친절한 직원들과 믿어지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놀라운 날개짓뻘떡전골과 같은 특별한 메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휠체어 이용 가능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장애인 고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중인 억순이 이명숙 여사는 단돈 35만 원을 들고 귀농해 팔금도의 유명인사가 된 인물로, 그녀의 스토리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곳은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이곳은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평균 평점은 4.1/5로, 많은 고객들이 이곳의 음식과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소: 대한민국 번지 읍리 104-4 전라남도 신안군 팔금면 억순이 기찬밥상

전화번호: 612712200

👍 의 리뷰 억순이 기찬밥상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Cath C.
5/5

기찬 정도가 아니라 기똥찹니다 ㅋㅋ
보라섬에서 나오다가 조금 늦은 점심 먹으러 갔는데 억순언니 솜씨 최고예요.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믿어지지 않는 가격에 아직도 생각나는 맛이예요.
새우장 정식 먹은 거 아니고 반찬으로 나온 새우장 먹은 껍질이 저따만큼~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이정주
5/5

팔금도 면소재지 주민센터 바로앞에 자리하고 있는 이곳 억순이식당은 점심시간에 가면 조기구이, 소갈비, 간장게장 등대략 20여가지 이상의 반찬이 차려진 부페식 '억순이의 기찬밥상'을 단돈 8천원에 즐길 수있는 대단한 식당이다.
이밖에도 '곧죽어도 꽥탕', 놀라운날개짓뻘떡전골' 등 이제까지 보지도 듣지도 못했던 이름의 대표메뉴도 만날수 있다. 이곳을 운영중인 억순이 이명숙 여사는 단돈 35만을 들고 귀농해 팔금도의 유명인사가 된 사연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스토리는
EBS등 공중파는 물론 채널A 등에도 소개된 유명인사가 되었다.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이동식
1/5

낙지비빔밥을 좋아해서 낙지비빔밥 하고 청국장 먹었는데 정말 더럽게 맛없고 비빔밥에 참기름도 안넣고 새싹야채는 오래되서 비리고, 손님 밥먹고 있는 중에 설겆이하는데 그릇던지는 소리가 너무커서 밥을 입으로 먹었는지 귀로 먹었는지 정신이 하나없고 낙지도 너무 아껴서 이건 여기가 낙지 산지 맞나싶고 다른사람 후기보고 갔는데 속지마세요.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권현주 H. K.
5/5

파김치에 장어구이 기차게 맛있엉3. 퍼플교 천사대교 가시면 꼭 가보세요.
티비 여러번 나온 억수니 사장님 구수한 노래와 인생이야기도 좋아요.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백헬수창
5/5

기똥차다.
모든 반찬은 직접 만드시고,
현지, 국산 재료로 만드신다고 한다.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박희경
5/5

쥔장의 인심이 푸짐하고 직접 재배한 야채로 반찬을 만들어요.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강민
5/5

음식 끝내줘요
서비스에서 별하나 뺀건 식당이 너무너무 바빠서 음식이 진짜 늦게나와요 ㅠ
밥도.. 찰밥도 너무 늦게나와서 식당에서만 2시간 넘게 있었어요 ㅠ
그거빼고는 주인분, 서빙하시는분 모두 친절하고 좋았어요~

억순이 기찬밥상 - 신안군
박종환
5/5

아주편안한 군더기없는 깨끗하고 건강을 먹는마음 이었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