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211-34 진우네집국수.
전화번호: 613815344.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좌석,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있음,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53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3/5.

📌 의 위치 진우네집국수

진우네집국수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211-34 진우네집국수

⏰ 운영 시간 진우네집국수

  • 월요일: 오전 9:00~오후 8: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8: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8: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8: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8: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8: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8:00

진우네집국수

jn우네집국수는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211-34에 위치한 국수점입니다. 전화번호: 613815344로 easily traceback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613815344입니다.

특징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좌석,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있음, 예약 possible,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1531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3.3/5입니다.

👍 의 리뷰 진우네집국수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ks B.
3/5

돼지고기 육전… 쇠고기육전 만하지 못함 비추
전반적으로 국수양에 비해 국물이 적은 편
국수를 적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정해진 양이라 안된다고 함
국수 그릇 크기는 보통의ㅜ냉면그릇 사이즈보다 적은퍈 . 열무물국수 좀 단맛나셔 비추
비빔국수도 내입맛엔 좀 단 편
멸치국수는 보통수준 멸치육수가 찐한 맛은 아님
막 삶은 계란 외엔 내 입맛에는 모두 별로라
굳이 다시 찾아올 식당은 아닌듯..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Gunwoo K.
5/5

맛있음.죽녹원 건너편. 냉열무국수 굿. 토토리묵도 맛있음.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English W. J. A. S.
2/5

기대를 하고 왔으나 그냥 시골 식당임. 맛있다고 할수 없고 그냥 국수에요. 같은 컨셉의 식당이 주변에 많으니 여기를 고집할 필요는 없어 보여요 맛도 양도 변했다고 하네요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김한솔
5/5

더거나 춥지 않을때 야외에서 국수먹는게 굉장히 좋습니다. 건더기랄건 없지만 국물이 깊고 맛있어요. 아이용으로 간장양념 빼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간장양념 없이 완전 맑은 멸치국수 가져다 주세요. 비빔국수는 생각보다 맵고 달아서 딱 좋아요.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Wolf K.
4/5

차를 대고 올라오니 관방천을 따라 줄지어 국숫집들이 늘어서 있다. 이곳은 원래 대나무 제품을 파는 죽물시장이 있던 자리라고 한다. 주민들이 즐겨 찾던 국숫집이 입소문이 나면서 하나둘 늘어난 것이라고. 50년 전부터 하나둘 늘어나기 시작한 국숫집들은 어느새 담양의 명물 거리를 이루었다.

8월의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오후 3시가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거리는 생각보다 한산했다. 나무 그늘 아래, 관방천이 내려다 보이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외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앉아서 기다리니 직원이 주문을 받으러 온다. 국물국수와 비빔국수, 삶은 계란을 주문했다. 메뉴는 이렇게 세가지 뿐이고 나머진 술과 음료다.

스테인리스 그릇에 담긴 투박한 외모의 국물국수가 나왔다. 두껍게 썬 대파와 양념장만 툭 담아 올린, 50년 전에도 이랬을 것 같은 국수. 면발은 일반적인 시판 중면보다 더 두껍다. 우동을 만들어도 될 정도로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다. 진하게 우러난 멸치 육수는 숟가락 보다는 그릇을 들고 후루룩 들이켜게 했다.

삶은 계란은 이 진한 멸치육수에 삶아서 소금을 안찍고 먹어도 될 정도로 간이 잘 배어있다. 비빔국수는 아무래도 뜨거운 육수에 담긴 국물국수보다 면이 더 찰지다. 더운 날이라 시원하게 먹고 싶은 마음에 주문했지만 매콤하게 올라오는 양념 덕분에 머리부터 땀이 찼다. 고명은 국물국수보다 얇게 썰은 대파와 깨. 역시 오래전부터 그랬을 것 같은 투박한 담음새다.

요즘은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여러 국적의 많은 국수를 즐길 수 있지만 이 국수는 나는 옛날부터 이랬고 이게 국수야 라고 말하는 것 같다. 예쁘진 않지만 단순하고 원초적인 맛에 끌린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매미소리를 들으며 먹으니 어릴적 외갓집 마루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던 기억이 났다. 담양에 와서 첫 식당을 기분좋게 시작했다.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Stephen S.
4/5

담양 국수거리에 위치한 국수전문점입니다. 각종 매체에도 많이 소개된 이름난 곳 입니다. 가게 아래쪽 천변에 주차장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주말에 사람이 많지만 회전율이 좋아 오래 기다리진 않습니다. 국수면은 굵은 면을 사용해서 식감이 일반적인 소면과는 약간 다릅니다. 계란은 멸치 육수에 삶는 다고 하시네요. 맛이 좋아서 갈때마다 1인당 3~4개씩은 먹게 됩니다. 멸치국물국수, (매운)비빔국수, 돼지고기 육전을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멸치국물국수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고 비빔국수는 생각보다 맵지는 않습니다. 매운거 좋아 하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좀더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육전은 가격은 저렴한 편이지만 두께도 얇고 약간 퍽퍽해서 단독으로 먹기에는 약간 아쉽지만 비빔국수에 싸서 먹으니 괜찮은 조합이 되네요. 잘 먹고 왔습니다~~~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장정미
4/5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밖에 앉지는 못했지만 밖에서 먹으면 좋을 분위기 입니다.국수거리 초입에 있고 국수면은 중면이네요 멸치국수는 아이들이 먹기 짜지않고 좋을거 같네요 비빔은 끝맛이 매콤하네요

진우네집국수 - 담양군, 전라남도
eunsun K.
2/5

진우네 쌀국수 유명하죠,
국수가 먹고싶어서 그 마음 하나로 담양까지 가서 먹었는데 이젠 다시 안갈라고요 •̄_•̄

맛이 변해도 너무 변했어요
비빔국수... 설탕을 들이부었나봐요 엄청 달아요
단거좋아하는 저도 괴롭드라고요?
돼지고기육전도 NG.......
완전 기름맛 느끼한맛 ㅜㅜ

위생은 솔직히 예전부터 별로였죠
컵에 이물질 많이 묻어있고 ...
이제 진짜안갈래요....

사진에 속지마세요 비주얼만 좋아보일뿐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