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자 디렉토리
- Gangwon-do
- 푸름펜션 - Hongcheon-gun, Gangwon-do
푸름펜션 - Hongcheon-gun, Gangwon-do
住所: 푸름펜션 번지, 961 Palbong-ri, Seo-myeon, Hongcheon-gun, Gangwon-do, 韓国.
電話番号: 334329411.
専門分野: 貸別荘.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102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4.3/5.
📌 の場所 푸름펜션
푸름펜션
푸름펜션은 한국의 강원도 홍천군 세오문에 위치한 택거호스(貸別荘)입니다.
住所: 푸름펜션 번지, 096 Palbong-ri, Seo-myeon, Hongcheon-gun, Gangwon-do, 한국
電話番号: 334329411
전화: 334329411
분류
paisajes naturales
CSI
중요 시설
감성
고급
양식
이용
안전
호스
전기
무료 Wi-Fi
가스
집外 수영장
해변
명소
강원도 홍천
연장
월: 1일 ~ 31일
👍 のレビュー 푸름펜션
이징기
먼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눈길이라 우회에서 오는 길도 알려주시고,
객실 상태도 너무 깨끗하며,시설도 좋습니다
펜션 내 작지만 매점도 있어 깜빡한 음료,조미료등은 여기서 구매가능해요!
홍천강 뷰도 너무 이뻤고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어요!
seung I. S.
아주 깨끗하고 아주 좋은편은 아니지만 조용하고 나름 깨끗했습니다.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나는게 좀 괴로웠습니다.
대형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여름에 오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차 한대만 지나갈수 있는 길이 있는데 연속 두대의 차량에 양보하느라 후진하느라 불편했습니다.
Jju-Mon
7월 초쯤에 갔어요. 실외수영장이 엄청 깨끗해서 놀랐어요. 도넛튜브, 인스타용 튜브, 썬베드 등이 많아요. 방 넓어요. 화장실이 넓고 깨끗하고 벽이 고급져요. 스파 잘 돼요. 스파 욕조는 물 좀 받은 후 거품? 틀어서 한 번 닦은 후 사용했어요. 산이라 벌레가 많은데 베란다에 외부 모기장이 없어서 여름에 실외 바베큐 파티는 포기. 베란다 없다구 생각함ㅋ 씻기 전에 에프킬라 쫙 뿌리고 날파리랑 파리 몇마리 치우고 잤어요. 침구와 그릇 등 전반적으로 깨끗해요. 전경이 좋아요. 티비 커요. 와이파이 잘 돼요.
오늘도행복한빡양 (. ?.
너무너무 좋았어요
어머님 아버님도 좋아하셨어요
여름에 가면 최고일듯해요.
그런데 다음날 다른객실 테라스에서
나체로 담배피던 아저씨 때문에 기분이..더럽...
민아맘
수영장 넓고 물 차갑지 않아 좋아요...5년 전부터인가 4번째 방문인데 ...예전만 못해요.아쉬워요 ㅠㅠ
룸컨디션은 괜찮은 편이긴한데 수영장 하수구 관리가 잘안되서 냄새가 좀 많이나네요.
운영하시는게 힘드실꺼같긴해요.
사장님 화이팅
T K.
아이들 학교 끝나고, 강남지역에서 느즈막히 출발하여 6:30 경부터 바베큐 먹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비발디 10분거리에 위치하여 각종 편이시설 access 용이 합니다. 바베큐 시설은 넓은 발코니에 있고, 커다란 가족용 자쿠지도 함께 있어 private 하게 가족들끼리 relax 하기에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바베큐 불은 직원분이 바로 불 짚혀줘서 도착 20분만에 고기부터 굽기 시작 했습니다. 숯과 굽는 망도 넉넉히 주고 가셨네요. 고기 버섯 소세지 쥐포 쫀득이 마쉬멜로우 등 구워 먹었습니다. 전복도 가져와 구우면 맛날 것 같아요.
고기 먹으며 눈앞의 산과 강으로 눈요기 했습니다. 건물들이 급경사면에 세워져 있어 어디에서 숙박하더라도 view 차이는 크게 차이 없을 듯합니다. 주차는 바로 문앞에 가능합니다. 펜션은 타운 하우스 스타일 입니다. 1층은 거실과 부엌 식당 화장실이 있고 방은 2층에 위치.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1/2층 서로 방음이 잘 되어 있는 듯 해요. 1/2층 모두 TV가 있습니다. 다른 펜션보다 조명이 밝고, 자연속에 있지만 벌레등은 없었습니다. 천정이 높아 시원했고, 수압이 높아 샤워할때도 시원시원. 소소한 것도 준비가 잘되어 있었어요 (발코니용 슬리퍼 준비 되어 있어 바베큐할때 들락날락 하기 좋아요.)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침대 입니다. 침대가 흔들림 없고 몸을 잘 받쳐주어 자고 일어나서 개운해요. 다른 곳은 침대 스프링 소리 들리고 푹꺼진 경우 흔했는데… 제주도 나인브릿지 생각나더군요.
한참 공부랑 씨름 하는 아이들 데리고 하루 refresh 잘하고 왔습니다. 사춘기 아이들이라 이용하지는 않았는데 어린 아이들은 펜션내에 있은 넓은 수영장 이용하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썬베드도 충분히 있었습니다.
시장가는여자
수영장도 괜찮고 객실 크기도 괜찮았습니다. 테라스 크기도 괜찮았구요. 다만 성수기에 수건은 리필이 안된다고 개인지참하라는게 좀 그랬습니다. 아~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쓰레기분리수거는 좀 수월해요. 방안에 두고 나오라고 하셨어요.
김연희
왠만하면 리뷰 좋게쓰는 스타일인데 참....
일단 펜션들어가기전에 하나로마트 광판점에서 사들고간 삼겹살과 코스트코에서 산 햄 두가지가 없어짐.
사장님께 CCTV 확인 부탁드리니 CCTV가 없으시다고 함.
그러시면서 전에도 한번 음식없어졌는데 알고보니 집에 놓고온 손님이 있으시다해서 우리도 착각했나 싶어서
마트랑 집와서 다 확인 후...결론은....
마트에도 놓고오지도 않고 집, 차 안에도 없음....
펜션에서 사라진게 분명함. 물놀이하는 1~2시간 사이에 냉장고에 있던 고기가 없어짐.ㅡㅡ 다른 소지품이나 가방은 안거드린거 같은데 너무 기분나쁘고 당황스러움.
CCTV를 추가하시던지.....해야할듯.
수 없이 여행 다니며, 매해 해외여행 다니면서도 이런경험은 처음이라 너무 기막힌 상태임.ㅡㅡ 숯 피우고 고기찾는데 고기없음 ㅋㅋㅋ참.....이게무슨?
암튼 햄 두가지와 삼겹살 없어진거 총 6만원정도 증발함 ㅡㅡ
그리고 일단 겉보기엔 너무 좋은 오픈초에는 정말 정말 최고였을듯.
뷰 좋고 인테리어 잘해둠.
사장님 엄청 친절하심. 침구 컨디션도 평균적.
화장실 컨디션도 좋음. 세면대 하수구는 열리자마자 엄청난 악취가 나는데 계속 비누쓰고 바스제품쓰니 향으로 그냥 레이어가 쌓여져서 괜찮아짐.
내부컨디션은 좋은데 자세히 보면 벽면,바닥,천정 할거없이 구석구석 먼지 많고
거미줄 많고 외부 테라스 의자 테이블은 새똥 때문에 옷 말려두기도 꺼려짐. 다행이 빨래건조대 2개주셔서 거기에 옷 널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온갖벌레가 다 붙어있음 ㅎㅎㅎ
그건 강가이니 그러려니 이해는함. 뭐 상관없었음
아 또 ..마지막으로 에어컨 청소는 오픈이래로 한번도 안한거같아서 아예 킬 생각 조차 안함.
펜션 위치좋고 예쁘고 수영장 좋은데...너무너무 아쉬웠음...
아 수영장에 튜브 바람넣는거 있음.
어평재휴게소 - Taebaek-si, Gangwon-do
Sokcho Scenic House Pension - Sokcho-si, Gangwon-do
스카이워크 닭갈비 - Chuncheon-si, Gangwon-do
문화제과점 - Samcheok-si, Gangwon-do
Wonju Christian Hospital mortuary - Wonju-si, Gangwon-do
Wonju Bonghwasan Prugio Apartment - Wonju-si, Gangwon-do
インターブルゴ ホテル ウォンジュ - Wonju-si, Gangwon-do
기업중국집 - Wonju-si, Gangwon-do
생각나눔소 - Wonju-si, Gangwon-do
강원곳간 사회적협동조합 - Wonju-si, Gangwon-do
다때려부셔 스트레스해소방 - Wonju-si, Gangwon-do
원주롯데캐슬더퍼스트1차 - Wonju-si, Gangwon-do
레이저서바이벌 네트로닉 - Wonju-si, Gangwo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