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住所: 韓国 Gyeonggi-do, Gwacheon-si, 중앙로 389 프랑스 빵선생.

専門分野: ベーカリー.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テイクアウト, イートイン, 宅配, コーヒー, 朝食, トイレ,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 無料駐車場.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474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3.9/5.

📌 の場所 프랑스 빵선생

프랑스 빵선생 韓国 Gyeonggi-do, Gwacheon-si, 중앙로 389 프랑스 빵선생

프랑스 빵선생은 한국 Gyeonggi-do, Gwacheon-si, 중앙로 389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빵과 커피를 제공하며 테이크아웃, 이ート인,宅配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꺼이 추천하는 점은 커피와 함께 이용 가능한 요리, NFC 모バイル決済, 크렙드 카드 및 디비트 카드 결제, 무료 주차장 등입니다.

적 요 요

  • 専門分野: ベーカリー
  • 住所: 韓国 Gyeonggi-do, Gwacheon-si, 중앙로 389
  • 専門性: 빵과 커피
  • 서비스: 테이크아웃, 이트인,宅配, 코피, 아침식사, 모바일 결제, 크레딧 카드 및 디비트 카드 결제, 무료 주차장

특징과 정보

프랑스 빵선생은 서울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빵집은 우면산이 가까워 앞에 넓은 도로가 있어도 교외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빵의 종류는 어느 정도 있으며, 장소도 넓은 편으로 분위기와 맛을 다 충족시킵니다. 커피맛은 괜찮은 수준이며, 각층에 테라스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호평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74건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3.9/5입니다. 일부 이용자들은 매장이 넓고 쾌적하지만, 빵이 가격 대비 특별하다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또, 직원들이 불친절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리뷰를 살펴보면 다들 친절하셨다고 하니 매우 바쁘시고 예민하실 때 제가 들린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 のレビュー 프랑스 빵선생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이웃집스누피 (.
3/5

매장이 넓고 쾌적합니다만, 빵이 가격대비 아주 특별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아마 맛있는 빵들인데 제가 갔을땐 빵들이 대체로 식어서 맛이 떨어진 감이 있었던듯 합니다.

직원분들은 대체로 불친절하신 편이었으나(표정과 말투가 대체로 어두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리뷰들을 보니 다들 친절하셨다고 하니 바쁘시고 예민하실때 제가 들른것일 수도 있겠네요.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YJ O.
4/5

과천 관문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2층짜리 단독건물에 1층과 2층에 테이블과 좌석이 배치되어 있고, 각층의 테라스에도 자리가 준비되어 있다. 실내는 넓고,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 베이커리 장인이 만드는 빵들은 맛이 좋다고 입소문이 나 있다고 하는데, 직접 먹어 보지는 않아서 평가는 어렵다. 커피맛은 괜찮은 수준이다. 주차장이 넓어서 이용이 편리하다. 근처에서 식사후 들러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장소이다.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Yeongsang C.
4/5

서울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는 빵집으로 뒤에 우면산이 위치하고 있어 앞에 넓은 도로가 있어도 교외에 나온 분위기를 연출한다. 빵의 종류는 어느 정도 있으며 장소도 넓은 편으로 분위기와 맛을 다 충족시키는 편이다.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초보여행자
5/5

과천 온누리장자구이에서 저녁을 먹고
커피 한잔 하려고
검색해서
과천 빵집 검색해서 나온 까페 입니다

평일 22시까지 하는데
21시면 손님이 거의 없는 분위기 입니다

1 주차장 넓고요
2 빵 종류 많구요 빵전문점 느낌 납니다
오전8시에 도착해서 그런지 가판대에
반은 이미 매진되어 있었어요

커피도 맛나고
특히 애들이 놀수 있는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애들용 책도 비치 되어 있구요

애들 데리고 온 부모들이
편하게 쉴수 있는듯해 보입니다

종업원도 간섭 없고
좋아요~^^

레몬티
아메리카노
밤 라떼

당근케익 등 3개
시켰어요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방랑여우
5/5

지난 주말 방문시 오후3시쯤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없는 편이었어요. 이번엔 빵 종류 이것저것 먹어 봤는데 샌드위치는 아들이 햄보다 야채가 많데요 ㅋ 크림과 팥이 들어있는 동그란 빵은 아주 촉촉 맛나요. 고로케에 할라피뇨 들어서 맛 괜찮더라고요.
추가로 손님과 먹은 초코머핀과 레몬마들렌 딸기타르트도 있었는데 초코머핀과 마들렌은 아이들이 잘먹는거 보니 맛있던 모양예요. 딸기타르트? 그건 저희 취향이 아니였슴돠.
중간에 치즈케잌(?)이 요거트 맛? 났던거 같아요.
좀 달아서...
암튼 갔던 중 젤 많은 양의 커피와 빵을 먹었는데 ㅋ
계산서 보니 많이 먹긴했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멀리 안가고 여유부릴 수 있어 좋아요.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김민규 (.
4/5

점심 식사후 디저트겸해서 들름. 1,2층 모두 실내 및 실외에 좌석이 있고, 괜찮았음. 빵 종류도 다양하고, 특히 주간 월간 베스트 빵을 소개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엔 아침에 방문했는데.. 샌드위치 세트 메뉴가 있어서 여러 테이블에서 먹고 있었어요. 우리도 세트메뉴를 먹었는데 양도 제법되어 맛도 좋았어요. 식사 대용으로 가능하다고 생각되요.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도사아몬드
3/5

아메리카노 커피는 맛있었습니다.
빵은 보통이상 제빵이 되는곳입니다.
일하시는 직원분도 친절하나 이날 저는 운수가 나쁜날인지라 손님과 부딪혀서 바딪힘을 당한이는 저지만 음료를 흘린 다른게스트에게 제가 사과를 했네요^^
이층 테라스공간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황사로 테라스는 필요없는 하루였음.
얻은것 없는 하루일진
다음번 컨디션 좋을때 들리겠습니다.
빵만 겁나게 먹어보고 왔군요~~~

프랑스 빵선생 - Gwacheon-si, Gyeonggi-do
J.T. N. (.
5/5

빵맛이 좋다 홍종흔 자주갔었는데 더 맛나다 좀 비싸긴하다
커피값이 비쌈 테이크 아웃이라도 싸게하지 공주밤빵 맛나다 이집 빵은 소화가 잘된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