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住所: 韓国 Busan, Gijang-gun, Gijang-eup, Yeonhwa 1-gil, 67 해풍가마솥.

専門分野: シーフード・海鮮料理店.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イートイン, 宅配, ランチに人気, ディナーに人気, アルコール飲料, ビール, ランチ, ディナー, テーブル サービス, トイレ, グループ客, 予約可,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44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3.5/5.

📌 の場所 해풍가마솥

해풍가마솥 韓国 Busan, Gijang-gun, Gijang-eup, Yeonhwa 1-gil, 67 해풍가마솥

해풍가마솥

해풍가마솥는 Busan의 Gijang-gun, Gijang-eup, Yeonhwa 1-gil에 위치한 시ーフード 라ンチ점입니다.

해풍가마솥은 전문적으로 시ーフード를 파는店으로, 해산물과 로스트 비프, 해산물 쇠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店은 전복죽을 주로แนะนำ하는 곳으로, 전복죽이 맛있는 것을 자주 듣고 있습니다.

VIEW나 구성은 잘나오고, 조개가 살짝 질기다는 algunos 사람의 의견이 있지만, 전복죽이 맛있는 것을 자주 듣고 있습니다.

라운드 테이블 서비스가 가능하며, NFC 모바일 결제와 クレ디트 카드, デ비ット 카드가 사용 가능합니다.

이店은 이트인,宅配, 라ンチ, 디너에 인기 있는 곳으로, 연화리에 유명한 곳입니다.

너무 기대하지 않고 가볍게 먹으면 좋을듯하다며, 헤비하게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말고 적당한 정도만 맛보는 것이 좋습니다.

라 스타가 비추며, 이店은 가볍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 のレビュー 해풍가마솥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Junga P.
4/5

해변가에 주차하면 된다.
전복죽 먹으러 들어왔다가, 전복A세트로 달랬다. 해산물 한상 받고픈 마음에.
멍게가 짠 편이고 조개가 껍질 느껴졌지만 해산물 특성상 뭐...
전복죽이 맛있었다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래써판다
3/5

해풍가마솥

뷰나 구성은 잘나온다
근데 살짝 조개가 질기다
랍스터는 그냥
가격으로 봐서라도
절대 기대해선 안된다

절대 싸지 않지만
그래도 인기 있고
연화리에 유명한곳

너무 기대하지 않고
그냥 와서 가볍게 먹으면 좋을듯하다
너무 헤비하게 많이 비싼거 먹지말고
적당하게 맛보는 정도?

랍스타 비추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Js L.
1/5

- 일단 메뉴는 해산물 대자랑 해물 라면을 시켰을때 메뉴 입니다.(6만 7천원)
- 제 리뷰를 보시면 알겠지만 왠만하면 평을 좋게 주는 편입니다. 근데 여기는 맛 없습니다.
- 관광객 식당이라고 하더라도 주변에 비해서 주는 거 없는 것에 비해 가격도 안좋고, 해산물의 퀄리티도 낮은 편입니다.
- 연화리 입구쪽 말고 좀더 안쪽으러 가서 아무식당가셔도 여기보단 낫습니다. 그러니 안쪽으로 들어가세요.
- 실제 영업시간은 9시 20분까지며, 이는 오더 기준이 아니고 먹고 나가야할 기준입니다. 8시 20분부터는 주문도 안됩니다. 네이버 시간 안내가 틀렸습니다.
- 왠만하면 여기서 드시지 마세요. 아무리 관광지지만 너무 합니다. 정말 외지사람들 뒤통수 칩니다. 참고로 저는 부산 해운대 삽니다. 사진이 메뉴 다입니다. 추가로 주는거 없어요....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차상훈
4/5

해산물 Set가 그림처럼나옴.
랍스타까지 포함된 메뉴도
있지만 4명이가서 2인분씩
각각 주문도 받아줬음.
개불의 싱싱함에 어금니 나가는줄.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Jenny J.
2/5

4명 8만원짜리 시켰는데 정말 나오는게 없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7만원짜리로 잘못 나온거였음. 7만원이라도 적은돈아닌데 정말 먹을거없네요. 전체적으로 지저분해보이고 해물에서 비린내도 좀 나고 다먹었는데도 배도 안 부른게 먹은거 같지도 않고 별로.. 네이버평점 믿지마시고 구글평점,후기보고 가세요.
몇달전 해녀촌에서 5명이 5만원짜리 먹은게 훨 나았음. 기장해녀촌은 기존자리서 100m정도 이전했데요.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L냐니뇨
4/5

가을쯤에갔었는데 바람도 선선하고 좋았다. 물회는 기대도안했는데 맛있었고 전복죽도 엄청 맛있었음. 나머지 해물들은 쏘쏘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유리안나
3/5

방송이나 광고 블로그 글들 다 믿어선 안된다고 느꼈다.
바다뷰 말곤..
가격대비 음식의 양이나 질이 ..
물회 시켰는데.. 재료를 너무 아끼시네요..

해풍가마솥 - Gijang-gun, Busan
윈디여울
3/5

추운날 입구쪽에 가건물에서 회코스
먹었는데 추워서 감기걸림 의자도 딱딱하고 난방이 전혀 안되어 많이 불편함 랍스터가 메인인데 냉동인지 퍽퍽하고 별로였음
회모듬은 좋았음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