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동복면 연둔리 1 구 57번지 화순 연둔리 숲정이.
전화번호: 613793506.
웹사이트: hwasun.go.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2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의 위치 화순 연둔리 숲정이

화순 연둔리 숲정이는 관광 명소로 유명한 장소로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동복면 연둔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을 제공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을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길 수 있는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숲속 산책로를 따라 걷는 것은 마음을 정화시키고 자연 속에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장소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26개의 리뷰를 받아 평균 의견은 4.2/5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의 다양한 긍정적인 평가와 추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거나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은 화순 연둔리 숲정이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는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곳이니, 언제든지 방문하여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의 리뷰 화순 연둔리 숲정이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콩콩
5/5

구 교량이 없어지고 새로운 교량이 생겨 예전느낌은 안나지만 여전히 강과 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 입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이수헌
5/5

광주에서거리는 있으나 조용하고 산책하기 좋은 숨은 명소예요.의자에앉아 물멍때리기좋고 자연생태계가 보존되있어요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동틀녘
5/5

화순 8경 중 하나인 연둔리 숲정이에는 보존할 가치가 있는 고목들이 숲을 이루고 있으며 동복댐에서 내려오는 하천과 조화를 이루고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는 맞은 편 쪽에 숲을 조성하는 사업을 통해 하천을 중심으로 다리를 건너 한바퀴 돌 수 있는 산책길 마련이 필요할 것이라 여겨집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비담키친
5/5

좋아요 가볍게 산책하기 좋고 상사화가 예쁘게 피어있어요 고목들이 양옆으로 줄지어 길을 열어주네요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Soonmin Lee
1/5

한 때 가장 좋아했던 휴식처.

사진속의 다리는 이제 존재하지 않는다.
다리 아래의 풀숲도 없다.
방문객이 늘기 시작하자, 화순군에서 이 곳을
아파트 놀이터처럼 바꿨다.
그런거 보고 싶어서 온게 아니다..
화순 중에서고 깊고 깊은 이 시골에 굳이 사람들이 찾아온 이유가
강변 체육시설 같은걸 보려고 한 것은 아니었다.

동네 어르신들을 위한 것이었다면 어쩔 수 없지만
정말 그런 것인가?
아무튼.
이제 타지 사람이 굳이 시간내서 갈 만한 공간은 아니다.
느티나무 숲길이 그대로지만
그건 담양관방제림에도 있는 것이다.
백년넘은 느티나무는 전라도에는 흔한 것이다.
차라리 전남대 대강당 앞 느티나무아래에 누워 힐링하는게 나을 것 같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Jong guk Pak
5/5

순천 광양에서 광주 가실때 주암으로 빠지면 가는 길에 있습니다. 연애때 부터 아이들 클때 한번씩 들러서 사진 찍고 있습니다. 여름에 가시면 에어컨 보다 건강한 그늘과 바람이 있어서 좋습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설다
4/5

코로나 19로 인해 찾는 사람이 적긴 해도 찾아오는 어름다운 머음과 달리 쓰레기를 소홀히 하는 사람이 종종 있어
아름답게 가꾸고자하는 마을사람들이 힘들다 합니다.

담양 관방제 길 과 비교되는 ....좀 더 시골스러운 길 .
오고 가는 대덕 길 의 목 백일홍 꽃길 과 아직도 토담길이 있는 사람이 살아가는 동네 ...담양 관방제 길 이 도회지사람들의 발길로 북적이는 길 이라면.....아직은 관광객이 몇 몇 이서 노니는 길이긴 하지만 한 가로운 길 이며.....
삼지마을 슬로우시티가.....잘 가꾸어져 있으나 더 사람의 손길이 닿지않고 가꾸지않아 폐가 와 숨 소리 들리지않는 고샅 길 과 마당 이라면 ...둔쟁이 궆 동네는 아직도 그 동네 사람들이 오래 오래 살고 있어 ....사람이 살아 있는 생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담양 관방재 와 삼지마을 슬로우시티를 합친 .....보다 작은 규모의 쉼터 라고 생각 하면 되겠습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정경순
4/5

차량 몇대가 다리를 건너 다녀 조용하네요. 느티나무가 강가에 나란히 세월을 말해주며 조용하게 자리 펴 간식 먹을 수 있어요.
김삿갓 다녀 간 곳을 기념해 기와 한옥을 거의 다 지어가에요.
화장실이 푸세식이라 냄새가 좀 나지만...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