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고성지사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간성읍 간성로 63-1 강원일보 고성지사.
전문 분야: 회사 사무실.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0/5.
📌 의 위치 강원일보 고성지사
강원일보 고성지사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간성읍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을 전문 분야로 하는 기관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간성읍 간성로 63-1 강원일보 고성지사입니다. 이 기관은 휠체어 이용가능한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어 장애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원일보 고성지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리뷰가 없기 때문에 평균 의견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휠체어 이용가능한 주차장과 같은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점을 고려하면, 해당 기관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사무실 공간을 제공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강원일보 고성지사의 주변 시설은 아직 알려진 바가 부족합니다. 전화번호나 공식 웹사이트도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자세한 정보를 얻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주소와 전문 분야를 통해 어느 정도의 정보를 제공하는 기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강원일보 고성지사는 회사 사무실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기업들에게 접근성이 좋은 공간을 제공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직접 방문하거나 연락처를 통해 문의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