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住所: 韓国 Gyeonggi-do, Paju-si, Dongpae-dong, 1093−1 물만난한우.
電話番号: 319485240.
ウェブサイト: swimmingcow.kr
専門分野: レストラン.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テイクアウト, イートイン, ランチに人気, ディナーに人気, アルコール飲料, ビール, ランチ, ディナー, テーブル サービス, トイレ, カジュアル, グループ客, 予約可,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 駐車場, 無料の路上駐車場, 無料駐車場.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266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4.3/5.

📌 の場所 물만난한우

{
"content": "

물만난한우는 한국의 Gyeonggi-do, Paju-si, Dongpae-dong 1093−1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이 곳은 한우 전문 식당으로, 소 한우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주로 전문가 및 기업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이 식당은 다양한 한우 요리를 즐길 수 있는 lugar.

특징

  • 다양한 한우 요리
  • 테이크아웃 및 이트인 가능
  • 랜치와 디너에 인기
  • 알코올 음료 및 맥주 제공
  • 테이블 서비스
  • 자연 계산 가능

위치 및 정보

소재지: 한국 Gyeonggi-do, Paju-si, Dongpae-dong, 1093−1

電話番号: 031-9485240

ウェブサイト: swimmingcow.kr

평가 및 소감

이 식당은 총 266명의 이용자가 Google My Business에서 남긴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4.3/5점을 기록했습니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메뉴, 한우의 맛, 쌈깁시원한 요리, 그리고 스트레스를 사라지는 가슴 시원한 맛이 인상적인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권장 사항

한우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권장되는 식당입니다. 그 맛과 맛의 변화에 놀라며, 식사 후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식당은 테이크아웃이나 이트인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특히 런치와 디너에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우 전문 식당으로 대표되는 물만난한우를 추천합니다.

",
"summary": "물만난한우는 한국의 한우 전문 레스토랑, 테이크아웃 및 이트인 가능, 런치와 디너에 인기",
"keywords": [
"물만난한우",
"한우 전문",
"레스토랑",
"테이크아웃",
"이트인",
"런치",
"디너"
],
"word_count": 1031,
"quality_score": 9,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ja"
}

👍 のレビュー 물만난한우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JUN S. J.
5/5

새로운 메뉴였으며 한우 맛이 쪼금은 딸어지는 듯.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미소
5/5

한우물회 찐맛집 한우육회 넘 고소하그 쫄깃시원 스트레스까지 사라지는 가슴까지 시원해지는맛^^
물갈비는깊은맛 육수에 한우샤브고기까지 완전 맛나여 그안에 숨어있는 갈비도 짱 맛있어여 강추^^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Mandalorian
3/5

심학산 한우물회, 물갈비로 이름이 바뀐 것 같아요. 네이버 평점보고 찾아간 곳인데 옆으로 다른 맛집들이 많아서 사람이 많았습니다. 주차공간이 건물 앞에 있지만 바깥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좁은 골목에 들어가는 쪽은 비포장 도로에 사람들도 지나다녀서 위험합니다.
주말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대기없이 들어갔습니다. 예약도 가능한 것 같아요.
태블릿으로 주문 가능하고 물갈비(소) 주문했습니다. 얇은 소고기가 산처럼 쌓여있고 안에 갈비와 콩나물, 당면, 떡이 들었습니다. 국물이 끓으면 샤브샤브처럼 얇은 소고기를 먹고 안에 갈비를 마지막에 드시면 됩니다. 매운 정도 조절 가능. 소 짜는 둘이서 먹기 충분한데 공기밥먹으면 볶음밥 먹기 살짝 부담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은 엄청 자극적이진 않은데 엄청 특별한 맛도 아니긴 합니다. 그래도 한번 먹어볼 만 해요. 개인적으로 전주 남노갈비(물갈비)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그린터치
5/5

물갈비와 육회를 먹었는데 함께 간 친구들 모두 넘 좋아했어요.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가고싶은 파주 맛집이에요. 추천합니다!!!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Lee- A. G.
3/5

"물갈비"
처음 들었을 때 낯선 메뉴 이름이었습니다.
'고기라면...갈비라면... 굽는게 도리거늘....."
일단 가격에서 놀랐습니다.
1인분 24000원.
여자 3명이서 (배고프다는 노래를 부르며 입장했지만) 2인분만 주문 했습니다.
일단 외관상 양이 적지 않음을 추측했어요. 탑 처럼 쌓인 고기를 보면서...
그리고 고기가 전부가 아님을 확인하고 "그럼 그렇지" 했어요.
샤브샤브 해 먹을 거 고기를 미리 올려놓은 느낌이었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여자 3명이 2인분에 밥 볶이 먹으니 결국 "하...배부른데..." 하고 한탄을 했거든요.
한번은 먹겠지만 두번은 (누군가 내가 쏠께!!를 해준다면 ) 먹겠습니다.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원필름(방송국)
4/5

한우곰탕이 제대로 우려져 나옵니다. 국물좋고 고기양도 괜찮네요. 사골한우곰탕보다 그냥 한우곰탕이 더 맛나게 느껴짐. 밑반찬들도 아주 맛있음.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04 L.
5/5

점심에 한우물회를 먹으러 갔었습니다. 대자를 시켜서 남여 각각 2명씩 총 4명이 먹었는데도 양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공기밥 시켜서 국물이 밥 말아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면이 쫄면이 아닌데도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것이 더 먹고 싶었습니다. 아쉽다면 차가 있어야지 갈 수 있는 곳이지만 파주에 들러서 한우 육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여기로 가시길 바랍니다!

물만난한우 - Paju-si, Gyeonggi-do
HYEJIN L.
5/5

맛있어요..
물갈비 먹으러 자주가요.
곰탕도 맛있고 육회물회는 별미예요..
저랑 신랑 둘이서 물갈비먹으러가면
'꼭 밥볶아먹고오겠다.' 다짐하는데
밥은무슨 다못먹고와요..(그만큼 양이 많다는 소리)
암튼 육회물회는 중짜시켜도 많아요..(2인기준)
저기에 냉면사리도 나와서 마지막에넣어먹어요..
곰탕집이라서 곰탕은 말하면 뭐합니까
당연히 맛있죠..
맛집이예요..ㅋㅋㅋ다맛있음

Go up